-
이상한 일이다.세상 사는 이야기/오늘의뉴스읽기 2011. 2. 1. 00:52출근길, 라디오를 켰다.- 소말리아 해적이 간밤에 잘 자고 일어나 수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어제 잠을 잘 자서 건강 상태에 이상이 없고, 밥도 잘 먹고 있다고 한다.- 수사 진행에도 협조적이라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상태가 아직 호전되고 있지 않다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혈압은 xx이고, 체온은 xx이며 현재 심박수는 xx라고 한다.....회사에 도착했다.
점심시간, 식당에서 틀어 놓은 뉴스를 보면서 밥을 먹는다.- 소말리아 해적이 수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혐의에 대해 순순히 인정하고 있다고 한다.- 해적들의 건강상태는 좋은 편이며, 모두 수사에 협조적이라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상태가 아직 호전되고 있지 않다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혈압은 xx이고, 체온은 xx이며, 현재 심박수는 xx라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고향 가족들은 석선장의 쾌유를 바라고 있다.
....밥을 다 먹고 일어났다.
퇴근길, 다시 라디오를 켰다.- 소말리아 해적이 수사를 받았다고 한다.- 대체적으로 혐의를 인정하지만 주요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소말리아 해적이 야간 수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상태가 약간 호전되었다고 한다.- 석해균 선장의 혈압은 xx이고, 체온은 xx이며, 현재 심박수는 xx라고 한다.- 청와대는 석해균 선장의 상태에 각별히 신경을 쓰라고 병원에 지시했다고 한다.....집에 도착했다.
참으로 이상한 일이다.
아무래도 이놈의 뉴스.. 고장난 모양이다.
라디오나 TV는 다른 채널 멀쩡히 잘 나오는 걸로 보아 정상이고..뉴스가 고장난게 틀림없다.
정신 나간 놈들..배울만큼 배운 놈들이 이 모양이니, 곡학아세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어휴..
'세상 사는 이야기 > 오늘의뉴스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울뿐인 MB노믹스 (0) 2011.02.04 구역질난다. (0) 2011.02.01 야만의 시대 (0) 2011.01.19 위성이 찍은 한반도의 야경이란다. (3) 2010.09.13 광복절 경축사 (0) 2006.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