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에서 5천원 짜리 사주를 봤어..
    Letter from Kunner 2002. 12. 27. 09:24
    내가 미쳤어.. 갑작스레 충동으로 사주를 다 보고..
    근데 말야.. 이거 어렸을 때 보던 거랑은 너무 틀려..
    조금 맞는 곳도 있는 거 같은데.. 너무 추상적이라 이상해..
    성격적인 면은 몇몇은 공감하게 만들고.. 또 몇몇은 그렇지 않네..
    차라리 옛날에 그 캐러나비가 훨씬 나은거 있지...

    아이구.. 돈 아까워라..





    ==========================================================
    ■ 님의 용신은 현무
    현무는 북극의 지배자요 겨울의 군주이다. 모든 일에 있어 용맹하고 강직한 면이 많으니 정신을 창조하며 마음을 통치한다. 생명의 창조자이며 모성애의 근원이다. 현무는 음습한 곳에서 거주한다. 그 소리는 깊고 음침하다. 현무는 또한 신성대제 태을현수의 심부름꾼이다. 꿈의 지배자요 모든 상상의 발원이다. 슬픔을 조장하며 비애를 즐긴다. 현무는 또한 죽음을 관장한다. 죽음은 새로운 생명이 환생하는 관문이다. 현무의 수하에는 저승사자들이 있다. 현무의 명령으로 그들은 움직인다. 봄이되기전 모든 씨앗은 현무의 정기를 머금고 있다. 현무의 입김은 절대온도이다. 그러나 모든 씨앗은 현무의 입김을 통하지 않고는 절대로 단단함을 유지할 수 없다. 생명의 태동은 현무의 박동과도 같다. 현무는 이렇듯 희와 비를 동시에 아우르고 있다. 현무는 혹한의 고통과 시련을 즐기지만 새로움을 창조하는 힘이 있어서 극한 고통을 극복한 자에게 기쁨을 주기도 한다. 집안에는 슬픔이 있다. 가족의 건강을 살펴야한다. 희비가 많이 엇갈리고 직장인은 갈등으로 힘겨움을 견디기 어렵다. 특히 가족의 화목에 힘써야한다. 또한 올해는 고독의 한 풍에 가득하다. 갈등하는 부부는 애정을 회복하지 않으면 후회하고 슬퍼한다. 연인은 이별의 서곡이 시작된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 때이다. 친구간에는 신뢰를 상실하면 회복하기 힘들다. 사업가는 새로운 업종에 투자하면 안 된다. 올해는 겨울의 시절이다. 뿌려도 결실을 거두기 힘든 시점이라는 말이다. 그러나 직장인은 대인관계와 직장 내에서의 상하교류에 처신을 잘한다면 기쁨이 있다. 특히 웃상사의 총애가 있다. 모든 윗사람의 지원이 있게된다. 자식된 자는 부모의 사랑이 있고 아우된자는 형의 사랑과 도움이 있다. 그러나 동등한 위치에 처해진 자들은 서로 갈등하고 등돌릴 우려가 있다. 가까운 자와의 인연관리에 힘써야 하는 것이다. 올해는 슬픔이 있는 것이다. 늙은 부모에게 정성을 다해야 할 때이다. 집안의 대소사는 올해의 특징이 된다. 현무의 탑승자들!! 올해는 겨울이다. 몸을 움츠리고 처신에 남다른 신중함이 요구되는 시기인 것이다.



    ■ 당신의 인생 총운
    만리장공 일월명랑이라, 만리장공에 일월이 명랑하도다. 벽도 꽃 사이에 봉접이 날아와 기뻐하는 운세니 재수가 길하고 신수가 평탄하리라. 올해의 운세는 착한 임금과 착한 신하가 다스리는 나라에 비유할 수 있는 공명하도고 영화로운 한해로다. 식구가 늘겠고, 이같지 않으면 이름이 높아지고 남들이 나를 우러르며 따르리라. 재앙이 물러가고 복락이 도래했으니 원하던 소망을 모두 이루고 복록이 도처에 있으므로 내 뜻대로 이루게 된다. 재록이 쌓이고 가산이 풍부해지니 자연히 한해를 안락함 속에서 보내게 되리라. 동쪽과 서쪽이 모두 좋으나 특히 남방으로 가면 가장 길하게 일어설 것이니 그쪽에서 꾀하던 일을 펼쳐보는게 좋을 것이다. 금년의 재록은 마치 태산처럼 높아만 갈지라. 그러니 년초에 지성으로 신에게 기도하면 만사가 형통하리라



    ■ 당신의 운세
    굴지에 인재가 모여드는 모습입니다. 하늘이 나를 도우니 절호의 기회를 만났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된 때라 단비와 좋은 바람만 불면 되겠군요. 내 능력에 맞는 옷을 입었으니 지존의 은혜가 끝간데를 모르겠군요. 그 이름이 도성을 넘었으니 외국으로 진출하거나 변화를 수반한 이동수가 있겠습니다.

    심미안이 있어 작은 물건을 고르는 것에도 훌륭한 감각을 발휘합니다.
    내면에 타오르는 정열을 간직하고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대해서는 뛰어난 능력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취미도 다양하여 폭 넓은 생활을 즐기는 편이며 무엇인가에 구속됨을 싫어하는 자유분방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제의 폭이 넓어 다방면에 두루 아는 사람이 많으며 이는 사회적인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 직장에서 틀에 박힌 일을 하기보다는 자유스럽고 변화에 넘치는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만 애정면에서는 서투른 편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전달하지 못하고 혼자서 속으로 애태우기도 합니다.
    다른 이성 앞에서는 유머도 풍부하고 재치 있는 모습이지만 막상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을 만나면 왠지 긴장이 되어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본래 이성에 대한 매력이 넘치는 사람이니 마음에 여유를 갖고 긴장을 누그러뜨리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술계통이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전문직의 직업을 가진다면 성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다만 쉽게 생각이 바뀌는 변덕스러운 성격은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당신의 단점
    주의해야 하는 것은 첫째로 성급함이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 가 있다는 말은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다는 얘기이기도 하지만, 성급한 행동이나 결론만 내리지 않으면 당신은 나무에서 떨어지지 않고 반드시 성공하게 된다는 말이다. 침착함, 차분함 이런 단어들이 가슴에 와 닿는 상이다.



    ■ 당신의 성격을 보면...
    다음으로는 눈치가 빠른 당신이 약간 이기적으로 변할 수 있는 해이기도 하다. 일이 잘 되 고 또 돈이 조금 들어오게 되면 욕심이 생기는 것이 인지상정(人之常情)이다. 하지만 금년에는 나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를 갖아야 한다. 먼저 베풀면 언제이고 다시 돌려 받게 되어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아끼지 말고 진심에서 우러나와서 베풀어 볼 것. 사람 사는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될 것이다.
    변화와 시류에 잘 적응하고 이용 할 수 있는 순간적인 기재를 많이 타고 태어났다. 타인이 주도한 환경이나 변화에는 잘 적응하지만 정작 자신의 세계나 주관이 다소 부족한 것이 흠이다.
    재치와 유머감각이 좋아 분위기를 잘 주도하여 주위사람에게 인기가 많기도 하다. 실리적인 면에서는 아주 민감하여 손해날 일이 있으면 아주 기민하게 움직이는 민첩성이 있어 실패의 우려가 적다. 하지만 소심한 성격 때문에 정작 큰일을 도모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큰 이익이나 대의를 성취하기 어렵게 된다. 많은 이와 사귀고 교류하기보다는 몇몇 절친한 사람과 오랫동안 사귐이 많은 것도 특징이라 하겠다.
    마음이 즉흥적이고 순수하고 베풀기를 좋아하는 성격이다. 단 마음씀씀이가 세심하고 소극적인 면이 많아서 마음의 상처를 쉽게 받는다.
    명망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어 남이 자기를 알아주면 숨기는 것이 없이 다 주는 성격이다. 감정이 민감하고 섬세하여 공상을 즐기고 즐겨 놀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많다.



    ■ 당신의 건강운
    건강은 신경통, 복통, 두통 등을 조심하고 혈액 순환이 잘 안될 수가 있으니 간단한 맨손 체조라도 늘 해야 한다. 이사나 먼 곳으로 움직이는 것은 아주 좋고, 특히 방향을 잘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일 단 전체적인 기운대로 보면 서쪽을 피하는 것이 길하다. 직장 내에서는 승진운이 있으니 매사에 자신감과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꼭 위로 올라가지 못하더라도 현 위치보다는 훨씬 더 좋은 자리에 서게 된다.



    ■ 당신의 애정운
    사람의 운이 남녀에서 확실히 차별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여성은 애정표현 능력이 모자란 사람들이 많고 남성은 반대로 표현능력이 탁월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자신이 직접 창출해 나갑니다. 그래서 매력적인 사람으로 인정되며 따르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혹시 여성분이라면 좀더 자신을 꾸미고 자신감 있게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시길 바랍니다. 결혼 후에는 모두 다 가정을 잘 꾸려 나가고 사회적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 당신의 재물운
    돈을 모으거나 빌리거나 수중에 재물을 넣어야 할 때 화려하고 요란하게 수중에 재물이 들어오나 숨은 애로와 곤란만 쌓이는 타입이다. 재물을 사용할 때도 쓸데없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꼭 사용해야 할 곳에는 아낌없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재물 거래시 상대방이 비위에 거슬리면 돈을 받지 않고서라도 차후에 상종을 끊어버릴 정도의 배짱이 있는 강한 면도 있다.
    평생 재물 거래나 결혼하거나 해도 낯설지 않고 이로운 사람은 말띠, 용띠, 닭띠의 사람이다. 그러나 격의 형상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매년 음력 2월이 되면 심신이 불안해지거나 철거, 차압, 사업 실패, 질병 등의 예기치 못한 일로 재물이 깨질 우려가 있다. 불운이 있으며 다행이면 없던 일로 된다.
    또한 음력 8월에는 승진, 영전, 취업, 명예 금전운 상승 등의 기쁜 일 있게되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이다. 매년 7월에는 나의 수치스러운 것을 남에게 저절로 보여주는 운이며 액운이 끼는 달이기 때문에 되도록 수신하듯 처세해야 한다.



    ■ 당신에 좋은 방위
    님의 방위는 방안살 방위로서, 반안살방위는 당신에게 유리한 방위로써 해당방위의 좋은 기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반안살 방위의 특징은 정신적 안정과 수면에 관계된 기운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이 방위는 생기가 집중하는 곳으로 심신의 피로를 빨리 회복시켜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특징을 기지고 있습니다. 집안에 몸이 아픈 환자나 허약한 사람이 있다면 이 반안살 방위에서 치료를 하게 하거나 휴식을 취하게 하시면 회복속도가 빨라져 쾌유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리고 반안살 방위는 정신적인 안정감을 가져오게 하는데 큰 도움을 줌으로써 숙면에 많은 도움을 주는 방위입니다. 따라서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이라면 특히 자신의 반안살 방향으로 침실을 옮기고 머리를 이 방위로 두십시오. 한결 편안한 숙면을 취하실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주의 하실 점은 이 반안살 방위는 마음이 편안해져 잠이 잘 오는 방위이므로 공부나 연구하는 사람의 책상이 오면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방위이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당신의 살을 보면...
    당신은 식신편의 육해살입니다. 식신은 예의를 지키며 온화하고 편안하고 풍족합니다.
    당신은 육해살이라 하여 자신의 몸과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다른 사람과 싸움을 일으키는 흉신의 살입니다. 식신이 길 신이라서 그나마 조금 나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두 기운의 영향으로 오늘 당신은 머리싸움을 하다가 다칠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과 다투게 되니 아랫사람에 대한 배려를 잘하여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질투를 받고 시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싸우지 말며 마음가짐을 넓게 가지고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가를 곰곰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점을 인정하고 솔직하게 말한다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님에 대한 조언
    님이 만약 인생에서 실패한다면, 첫째는 자만이며(지복을 타고 난 분이기에) , 둘째로는 인연에 있어서 고민이 많고 결정을 내리기에 너무 서툴고 느리니, 생각을 줄여 행동으로 보이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Kunner.com since 2000.